2015/11/26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①


2015/11/26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②


2015/11/26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③


2015/12/02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④


2015/12/02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2일차 ①


2015/12/07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2일차 ②










마지막날

너무 짧은 2박3일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카오지 간 담에




































맥주시킴


















망고맥주가 메뉴판에 있길래 주문했는데

우리가 갔을때 없다고....해서....

타이완맥주로....

무난한 맛.
























메뉴판을 보고 또 보다 소룡포와 새우볶음밥(이름을 모름) 시킴!


















ㅎㅎ비주얼 합격!





































새우볶음밥도 합격

캬캬











































근데 좀 매웠다.

알싸한 매움이었는데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다.


매워도 맛있따!















대만와서 망고빙수를 한번밖에 못 먹었는데

마지막 날 되니까 괜히 또 가야 될 것 같아서 우왕좌왕

결국 근처에 있는 멜란지카페에 가기로ㅋㅋ




















멜란지카페 직원분들은 영어를 못하시는 것 같았다.

아무도 우리 주문을 받으려 하지 않아ㅠ0ㅠ















귀여운 설탕들






















한국 커피전문점엔 잘 없는 비엔나커피를 시켜보았다!

아메리카노 위에 휘핑크림

라떼 같은 맛일 거라 생각하고 시켰음

ㅋㅋㅋㅋ


























딸기크림와플

여행책에 나와있었다.

바삭촉촉한 와플을 기대했는데 와플이 아니고 핫 케이크 였다....ㅠ_ㅠ


꾸덕꾸덕....

딸기들 속엔 커스타드 크림과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다.


사진은 예쁘게 잘 나왔네












와플까지 다 먹고 나와서 할건 없고 시간은 많고...

중산역에 삼형매빙수가 있다면 또 갔을텐데 아쉽게도 미존재ㅠㅠ






사실 일정에 융캉제도 있었는데(카오지에 가려고)

숙소 근처에서 배회하다 보니 중산역 카오지를 발견해서 융캉제는 제외했었다.


할 일이 없어지니 아까 생각했던 망고빙수가 떠올라서 

삼형매 빙수가 근처에 있나 검색해봤는데..없다..


그나마 가까운 융캉제에 스무시 빙수가 있다하여 스무시 빙수 먹으러!





















사람 짱많아








시키고 오분정도 기다렸나?

기다리는 중에 자리가 나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다행!































흡사 카레빙수같기두ㅎ

감자 카레빙수


삼형매가 더 맛있었음 ㅠㅠ














골목 지나다 예쁘게 생겨서 찍어 본 인형!

러시아 인형같이 생김















그 맞은편엔 체육하는 애기들이 있었다.

짱구 옷같아 색은 바뀌었지만ㅋㅋㅋㅋㅋ












이러고 돌아다니다가 호텔로 돌아가서 짐 찾은 뒤 타이페이 메인역으로 갔다!


다른 여행객들 보니 어딘가에서 초밥을 그렇게 사먹던데 우리는 그걸 못먹었다ㅠㅠ

다행히 엠알티역에 있었다능'-'






















하앗....영롱해....!


먹고 또 사러가서 또 먹었다.

넘나 맛있는것




초밥도 먹었는데 그건 안 찍었다.














그리고 정신없이 공항으로 감ㅋㅋㅋㅋ

돈 남은걸로 면세점에서 가지고 싶은 것 하나씩 사고

기내식 맛 없으니까 공항밥 먹고 가기로!




















내가 시킨 리조또!

버섯크림치즈리조또였나?

뭐 암튼..근데 건더기 거의 없음 진짜 버섯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햄버거

이거 너무 늦게 나와서 먹다가 비행기 놓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잘 타고 돌아갔다....^.^







담날 바로 출근인데 저녁 비행기 타고 집에 오니 1시 넘음 8ㅅ8






2박 3일 여행은 너무나 짧다ㅠㅠ

길게 가는게 물론 좋겠지만 적어도 4박5일은 가 있어야 몸 덜 피곤하고 재밌게 놀 수 있을듯

아무튼 첫 해외여행 엄~~~청 힘들긴 했지만 돌아오고 나니 재밌는 추억으로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