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2 - [여행/2015.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2일차 ①











샹샨에 내려서 올라가기 전에 편의점에 들렀다.

와이파이 공유기가 방전돼서 그만ㅠㅠ....

편의점에 있겠지 있겠지 하고 무모하게 무작정 샹샨으로 왔는데, 다행히 두번째 편의점에 있었다.


포카리스웨트도 사려했는데 다 사간건지 없었다능ㅠ_ㅠ












민트맛 엠앤엠즈도 샀다!

한국 돌아와서 먹었음ㅋㅋㅋㅋ















입구....

아.......





















Aㅏ..................














올라가는 사진은 없다 넘나 힘들었기때문에....

















이거 두갠 아마 중간 전망대 사진인듯ㅋㅋ

여기서 올라가길 포기한 분도 계셨다.

넘나 힘드니까!! 사실 일행도 포기하려했다.(소근소근)

나는 힘들지만 한번한건 끝까지 해야되는 성격이라 걍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다^^ 


























그리고....

한국인들이 짱 많아서 한국인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정상사진





막상 올라가서 야경보니까 뿌듯....♡










예쁘다 내가 찍어서 더 예쁨^0^













내려오다가 사진도 몇장 더 찍고









날다람쥐처럼 내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타고 또 거의 끝인 젠탄역으로!





내렸더니 이런 사진기계가 있어서 찍어봤다.

한국이었으면 절대 안찍었겠지ㅋㅋ

둘다 너무 관광객 티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나옴. 진짜임.









내리자마자 왕자감자 사먹으러 갔다.


어제 못먹은게 너무 아쉬워서 일행한테

"내가 힘들어서 안먹는다고 해도 꼭 사와 알겠지? 내가 안먹는다해도 꼭 사야해!!"

라고 세뇌시킨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왕자감자로 뛰어갔다.









왜 왕자감자인가 했더니 그냥 가게 이름이 프린스....왕자....감자....








재료들이다.

맛있는것만 넣는데 맛 없을리가 없지^^


주문은 줄 서고있을때 다른사람이 와서 받아준다.

선불로 계산하고 감자만 받아가면 된다.












   !































햐....

비쥬얼....

매우 영롱하다....















그리고 지나가다 사먹은 큐브스테이크.


















토치로 구워준다.











난 그냥 그랬다. 질기고ㅠㅠ 대만 소고기 싸고 맛있대서 기대하고 왔는데 다 기대이하였음.

이거 두개 사먹고 야시장에서 망고젤리 왕창사고ㅋㅋ

숙소로 돌아갔다.









숙소 아래 편의점에 김맛과자가 있어서 구매!

















짭조롬

이거 사서 한국에 가져갈랬는데 짐이 너무 많아서 포기....★















맥주 두캔씩 먹고 잠들었다.

난 사실 맥주 먹으면서 잤다. 반 수면상태ㅋㅋㅋㅋㅋㅋㅋ

자다 깨서 먹고 또 자고 깨고 먹고ㅋㅋㅋㅋㅋㅋ








이틀 있으니까 날씨에도 적응되고 길도 익숙해져서 한국에 돌아가기 싫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