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6 - [여행/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①


2015/11/26 - [여행/11.7~9 대만] - 사진찍은게 아까워서 쓰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 1일차 ②








대만의 명동이라더니 정말 명동스러웠다.

진짜....한국인줄ㅋㅋㅋㅋ

사람도 많고 명동에 스벅에 왓슨스, 케이에프씨등등 여행 안온줄 알았뜸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정말 신기한 장면을 발견하고 말았지 뭐에요?









바로...



하 피 스 트 





근데..좀 뭐랄까 이런말 죄송하지만 잘 못하심....(계속 틀림)

하프도 전자하프라 고급진 소리는 안났다.

하지만 넘나 신기한것 

하피스트 처음봄!






여기 진짜 신기한거 많았다.

100년은 더 돼보이는 카메라도 발견!

진~~~~짜 멋있었다

같이 간 언니가 사진을 좋아해서 이 카메라 보자마자 급 관심ㅋㅋㅋ

결국 두장찍고 한장씩 나눠가졌다.






가격도 저렴함!

두장해서 300대만달러.

심지어 흔들린거 한장 버리고 다시 찍어줌!









카메라 멋있어.....♡







사진 찍고난 뒤 다듬고 뒤에 판자?같은거 붙이는 작업대인데

안에 고양이가 숨어있었다!

고양이도 유니크해. 저런 고양이 처음봤어ㅋㅋ





사진 찍고 돌아다니다 삼형매빙수 발견!


......솔직히 가게가 너무 허름해서 기대 안했다

지방 시내 스티커 사진집 같은 느낌?

이게 3대빙수라고?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었지











가격도 삼천원~사천원 선이라 되게 싸다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내가 먹은 과일빙수중에 제일 맛있었다!!!!!!!!!!!

삼형매야 오해해서 미안해

또 먹고싶어ㅠㅠ








대만이 밖은 더운데 안은 그 더위를 이 나라에서 밀어낼것처럼 춥다.

우리나라도 에어컨 빵빵하게 튼다 어쩐다 하지만 대만에 비하면 정말....따듯한거야....

그래서 빙수 다 먹고 앉아있지도 못하고(ㅠㅠ)

넘 추워서 가게에서 쫓겨나듯 나왔닼ㅋㅋㅋㅋㅋㅋ












나와서 대만 뉴에라도 가고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용산사로 가려고 발걸음을 옮기는데

치킨 발견!

1973치킨이라고 유명하다고 했다.

그 넓적하게 튀긴 닭은 지파이고 이 닭은 뭐라고 했더라....지....뭐였는데


순살이라고 봤는데 우리가 씹었을땐 뼈가 있었다! 이게 무슨일이람


스파이시로 주문!





우리 앞에서 다 동나서 좀 기다린 뒤에 새 튀김 받아왔다>3<












신료 맛이 좀 납니다.

거부감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길!

스파이시 양념에서 나는 것 같으니 싫으면 일반으로 먹으면 될 것 같다ㅋㅋ












이 사진 보내니까 너는 대만 여행가서 왜 일본음료를 사먹냐는 대답이 왔었지

ㅋㅋㅋㅋ알콜 3% 아기 음료수

냠냠

닭튀김이 짜고 느끼해서 먹어봤는데

큰 맛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타고 용산사 가야해서 급히 먹고 남은건 버림

대만은 지하철에서 먹거나 마시면 벌금....(!)



용산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