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2 - [여행/2015.12.25~27 전주] - 돈 내고 푸대접 받고 온 2번째 전주 여행 2박3일 1일차 ①


2016/01/02 - [여행/2015.12.25~27 전주] - 돈 내고 푸대접 받고 온 2번째 전주 여행 2박3일 1일차 ② 야시장






눈 뜨자마자 숙소 앞에 있는 다우랑 만두로 향함!

전주에 두번이나 갔는데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1호점도 아니고 2호점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기다릴 수 있는 정도ㅋㅋ








☆만두천국★









이게 뭐더라..? 두글자였는데

쌈만? 이런거 아니다 쌈만은 아닌거같은데....

만또....

검색해서 알아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만또..ㅋㅋㅋㅋㅋ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나이가 든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잡채튀김만두 였던 것 같다.

갠적으로 불호....너무 느끼해ㅠ0ㅠ















이게 정말 맛있었다!!!!!!!!!!!!!!!!!!!!!!

새우만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맛있는것이다.

지금도 먹고싶다.

새우가 몽글몽글 톡톡 터진다. 짱좋아.












약간 퍽퍽한듯한 만두속까지 넘 완벽해>_<♡


아까 검색해보니까 다우랑만두 택배가 연관검색어로 뜨던데 택배가 되는건가??















ㅠㅠ배고프다....












또 가고싶다...

전주엔 다시 가고싶지 않지만 또 가게된다면 새우만두와 길거리야 때문일거야....









만두먹고 렌트카 빌리러 갔는데

여기서 만난

개색기

....









주인닮아서 싫게도 생김^^ 뭐 좋다고 사진을 찍어뒀담?ㅎㅎㅎㅎ


더 얘기하기 싫으니까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차 타고 전날 택시 기사님이 말해주신 백합조개 먹으러!

여기가 어디더라....변산반도였나?









크....백합조개탕!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었다.








밑반찬도 꽤 많이나옴!








밑반찬 상세샷_jpg.









그리고 조개찜

흰살 조개라 비린맛도 없고 좋았다.

생선도 흰살생선만 먹는데 캬캬

안 물어보셨다구여?

(´•_•`)







백합의_뽀얀_속살_jyp.


쫄깃쫄깃 맛있다!









그리고 백합죽과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킨 칼국수까지 먹고 예약해놓은 옛촌막걸리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