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2 - [여행/2015.12.25~27 전주] - 돈 내고 푸대접 받고 온 2번째 전주 여행 2박3일 1일차 ①










택시를타고 남부시장으로 왔는데....

여기도 역시 사람이 많다....ㅠ^ㅠ


총각네스시? 그거 먹으려고 갔는데 사람 핵많았음

















정말..많다....












와규초밥!

불초밥?

소고기초밥?

암튼 뭐 그런거

토치로 초ㅑ초ㅑ 구워줌

맛은 예상할 수 있는 맛.











글구 길 가다 본 치즈스틱.

망구가 하도 치즈점보롤 치즈점보롤 해서 담날 사줬더니 자기가 먹고싶었던건 이거랬다.

이건 기름에 구운거 내가 사준건 튀긴거....














치즈가 쥬륵 (feat. 고구마)











그리고 지나가다가 복분자 주 아이스크림ㅋㅋ

맛있었다 술 맛 거의 안나고 달다구리~~






꾸덕꾸덕!





















복분자 아이스크림 먹다가 청년몰 발견!

올라가 봤더니















웅?












이 여관집은 뭐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입구에 오락기계가 있는 가게가 있다.

미쓰 허 문방구ㅋㅋ


주인분 몸이 안 좋아 보이셨음....















여기서 살구 7개들이 1000원짜리 샀다.

넘나 비싸진것....

돌아와서 검색해 보니 인터넷엔 350원 정도에 팔고 있었던 것....













이런 가게도 있었다.

서울엔 그렇게 찾아도 없었던 드림캐쳐 이곳에 널림....

















안 쪽으로 들어가다 보니 다 여기서 사진 찍는 것 같아서 우리도 찍어봤다.













인생은....그런 것....












나가는 길엔 이런 현수막이 붙어있고











숙소 돌아가기 전 남문에서 한장 찍고 돌아갔다.



넘나 추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