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저녁으로 연어를 먹었다!

닭강정, 버블티 가게가 우후죽순으로 생기더니 이젠 연어가게인가보다.

영등포 안에만 연어 무한리필집이 세개나 있었음ㅋㅋㅋㅋ




블링블링....♡





가게에 이렇게 해놓는거 좋아함! 뭐라고하지 이걸? 암튼 그림그려놓는거ㅋㅋㅋㅋ



메뉴판은 못찍었다ㅠㅠ

어제 먹은게 1번 세트로 14,900 원이었나? 연어덮밥은 포함 안된걸로 시켰다.

덮밥 포함은 2000원 더 비쌌던걸로 기억

세트 구성은 샐러드, 해물부추전, 오징어튀김이고

샐러드는 리필이 안된다.

전, 튀김은 리필 가능!






음식은 금방금방 나오는 편이었다.

과장 좀 보태서 앉자마자 나옴ㅋㅋㅋ

밖에서 전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맛없어서) 이건 맛있었다

한번 더먹음ㅋㅋㅋ




리필 안되는 샐러드....

옥수수를 갈아만든 소스 같았다.

리필 안돼서 그냥 한번 더 시켜먹었음









오징어튀김!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괜찮았다.

근데 귀부분이 튀김으로 나옴ㅠㅠ

나는 몸통만 먹었따능....ㅠㅠ














그리고 메인음식 연어등장!!!!!!!!!!!!!















♡넘나 고운것♡













애플망고 막걸리도 주문했다.

벽에 대만사람들도 곧 먹으러 올것같은 맛이라고 써 있었닼ㅋㅋㅋㅋ

술맛은 거의 안남

애플망고 주스인줄







예쁘게 세팅해쥼!








쥬륵











애플망고 쉐이크같아!









연어와 한컷-★






헤헤

맛있다


원래 입 안에 가득 넣고 씹는걸 좋아하는데

누구의 눈치도 안보고 두점 세점씩 집어먹었다 행복....S2



리필은 세번 이상 하고싶었는데

넘나 느끼하고 배불러서 두번만 함....

두번도....힘들었어 난











두번째 리필 연어들인데 첫번째꺼보다 더 기름기가 많았다.














근데 세번째 리필해서 연어를 먹다가

연어 가시를 씹었음....

연어는 왠지 가시 없을것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 씹혀서 충격이었따....






















먹다 배불러서 괜히 내부사진도 찍어봄

정말 괜.히.



아 근데 우리가 입구쪽에 앉았었는데 거기 기다리는 사람들이 다 우리 앞뒤로 앉아있어서 

먹는데 조금 눈치보였다ㅋㅋㅋㅋ이럴줄 몰랐지....

담에는 안으로 들어가서 먹어야겠다.













'취미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천] 연이네 닭도리탕  (0) 2016.01.13
[신림] 연어세상  (0) 2016.01.01
[신림] 갈비촌  (0) 2015.12.06
[영등포] 품앗이  (0) 2015.12.02
[서울대입구] 완산정  (0)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