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예전부터 점찍어둔 완산정!

서울대입구에 위치해있다.







7번출구로 나와서 위로 좀 올라온뒤 우회전하면 있음!









메뉴판

오늘은 돌솥비빔밥이 안된다고 했다.





취나물 된장무침?

전주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을땐 깍두기가 환상조화였는데 

여기 콩나물해장국은 이 반찬이 최고bb





그렇다고 깍두기가 맛있지 않았다는건 아닙니다....

깍두기도 존맛!







우리가 올라갈때 고등학생쯤 돼 보이는 남학생들도 올라가던데

여기로 올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ㅋㅋㅋㅋ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있는곳인듯*_*

옆 테이블에 앉은분들 얘길 들어보니 대학생들도 많이 온다고





보글보글


















계란^ㅠ^










후후 반숙 만들어 먹어야지









  


이제 시식!

여기엔 안나왔지만 들깨가루랑 고추가루도 뿌렸다

ㅋㅋㅋㅋㅋㅋ헤헤



















뜨거우니 덜어먹어야 합니다!
















후후 불어서 냠냠






















마지막은 계란 반숙!















맛있어....♡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맛저♡














'취미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천] 연이네 닭도리탕  (0) 2016.01.13
[신림] 연어세상  (0) 2016.01.01
[신림] 갈비촌  (0) 2015.12.06
[영등포] 품앗이  (0) 2015.12.02
[영등포] 연어상회  (0)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