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언니약과 봄날엔약과

여수언니 봄날엔약과

happybomnal.com

현재는 품절상태입니다....

 

8,900원에 배송비 별도로 구매했음. 약과는 10개 들어있다.

 

봄날엔 우리밀 약과

 

주문 이후 배송은 이틀정도 소요된 듯?

약과를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약과의 기본 가격을 몰랐는데, 이번에 봄날엔약과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 보다 보니 아직 구매할 수 없어서 다른 약과들 찾아보니까 확실히 좀 비싼 편인 것 같다.

 

만원 초반대에 20개 가까이 주는곳도 봄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ㅎㅎ.. 다 먹고 없음

 

처음 먹었을 땐 뭐.. 이게 약켓팅까지 해서 사야 하는 맛인가? 했는데 냉동실에 얼려놓고 당 떨어질 때 하나씩 먹으니 이만한 별미가 없다..!!

 

진짜 당 떨어질 때 약과 하나 넣어주면 갑자기 사람이 좀 살아남 ㅋㅋㅋ

 

근데 내가 인터넷 약과를 이것밖에 안 먹어봐서 다른 건 어떤지 모르겠네...

 

사실 겉 부분은 딱딱바삭하고 꾸덕~한 약과이길 바랐는데 (약과에 일가견 있으신 분이니) 그러진 않고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인 것 같다. 특별함은 없음. 내 개인 취향으로 겉은 파삭! 하고 속은 꾸덕~한 맛이었음 진짜 쟁여놓고 먹었을 텐데..

 

사실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라 다 맞추기는 어려울 듯 ㅋㅋ 그리고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보니 기름쩐내가 안 나서 좋대는데 그럼 다른 약과는 쩐내가 난다는 소리..?!?!?! 너무 끔찍하다...

 

당충전에 직빵인 걸 알아내고 말아서 또 구매할 수 있다면 여수언니 봄날엔약과를 구매하고 싶은데 언제 풀릴런지

 

개인정보 유출건도 있고 그래서 재구매 창이 열리기까지는 깨나 오랜 시간이 소요될 듯하다. 아쉽~~

 

'취미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 춘천숯불닭갈비  (0) 2016.03.06
[봉천] 연이네 닭도리탕  (0) 2016.01.13
[신림] 연어세상  (0) 2016.01.01
[신림] 갈비촌  (0) 2015.12.06
[영등포] 품앗이  (0) 2015.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