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예뻐서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정말....화가난다.

앱으로 한번 작성했는데 오류로 등록이 되지않아서 속는셈 치고 앱을 삭제한 뒤 다시 깔았더니 정보만 날아가고 오류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다.

이래서 사람들이 유저가 많은곳을 이용하는건가ㅠㅠ




아무튼 이번포스팅은 금요일 저녁으로 먹었던 닭갈비 포스팅!



사실 이 집을 가려던게 아니고 푸르지오 쪽에 있는 본 춘천닭갈비였나? 그곳을 가려했는데 지도를 대충보고 갔더니 어쩌다 오게 됨ㅋㅋㅋ

하지만 만족스러운 맛이었기 때문에 포스팅! 이 곳도 유명한 것 같다.










첫 비주얼부터 심상치않다.

이날 점심을 안 먹었기 때문에 더 배가 고팠다ㅠㅠ

참지 못하고 생고구마 주워먹음ㅋㅋㅋㅋ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앙ㅇ!!!!!!!!!!!!!!!!!!!!!넘나 맛있겠는것!!!!!!!!!!!!!!!!!!

닭고기 상태도 좋아보이고 채소 상태도 좋아보였다.













볶는중.....















ㅠㅠㅠㅠㅠㅠ빨리 입안에 넣고 호로로로로롤ㄹ로로롤~~해서 후딱 삼키고싶은 비주얼



양배추가 좀 더 많았으면 완전 좋았을텐데....(양배추를 좋아함)













하지만 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좋았다.

근데 나는 닭가슴살을 더 좋아하는데....백프로 닭다리살이었던것....

(시무룩)



















추가시킨 쫄면사리.

이상하게 기름맛이 많이 났다. 들기름인가?

먹자마자 입에서 감도는 기름맛....





하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고 나왔기 때문에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취미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버 여수언니 봄날엔약과 구매, 시식후기 / 홈페이지 링크있음  (0) 2023.02.08
[봉천] 연이네 닭도리탕  (0) 2016.01.13
[신림] 연어세상  (0) 2016.01.01
[신림] 갈비촌  (0) 2015.12.06
[영등포] 품앗이  (0) 2015.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