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오빠닭에서 간단히 저녁 먹고 집에 들어오는길에

동생이(아빠 카드로) 사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라인과 콜라보해서 나온 것 같다.

라인 안써서 잘 모름....곰 이름이 뭐더라?



검색해보니 브라운이라고 나오네!

























초코랑 아몬드봉봉 맛 두가지로 돼 있다.

난 체리쥬빌레 싫어해서 이걸로 고름....

배라는 다 체리쥬빌레가 들어가 있어ㅠㅠ












이 전 포스팅을 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초 재활용 맞습니다..

두번쓰고 버림 알뜰살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리. 맛없어













우리가 갔을 땐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면 1000원에 샐리쿠션/브라운 인형을 살 수 있었다.

인형 그거 받아봐야 아무짝에도 쓸모없어서 먼지만 쌓이기 때문에 샐리 쿠션 구매!



























카메라 들고 있어서 잡을 손이 없어가지고 발로 붙잡고 찍고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와서 들어줌



































귀엽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12.19 생일파티! 연남동 까르따19 (CARTA19)  (0) 2015.12.31